Friday, April 25, 2014

아내에게 하나님이 진정으로 당신에게 하기를 원하는 것을...............

아내에게 하나님이 진정으로 당신에게 하기를 원하는 것을 찾아서 행동하여 시도하라고 격려를 했습니다. 그리고 아내는 그것이 무엇인지 오랜동안 기도하며 찾아냈고 그 발걸음을 내딛으며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이라면 남편인 제가 마음껏 기도로 그외의 것으로 후원하겠다고 했습니다. 나머지는 주님께서 전적으로 책임져 주실것이라고 격려를 했습니다.

물론 세 아이들에게도 날마다 기도하며 네가 가장 즐겁고 재미나며 하고 싶은 일을 하라고 격려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돌리라고 격려합니다.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행동하고 시도하라고 격려합니다. 기도하며 그것을 시도할 때 그것에 필요한 모든 환경과 자원과 사람이 함께 하게 될것이라고 격려합니다.

저는 주님께 가는 순간까지 평생을 기쁨으로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것을 깨닫는 순간 그것을 위해 즉시 기도하고, 즉시 행동에 옮겨 시도해왔습니다. 인도에 갈때도 그랬고, 시카고로 올 때도 그랬습니다. 

그것이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이라면, 정말 당신이 가장 즐겁고 재미나게 잠을 못자도, 밥을 굶어도, 돈이 생기지 않아도 평생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일 것입니다. 잘 들으세요. 지금 행동하세요. 머뭇거리지 마세요. 

잘 들으세요. 지금 행동하세요. 머뭇거리지 마세요. 세상과 사람을 보지 마세요. 오직 하나님의 얼굴만을 구하며 달려가십시오. 열매를 맛보게 될 겁니다.


by YK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