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25, 2014

내 주변엔, 교수, 목사, 의사, 방송인, 변호사, 비즈니스 맨, 선교사등 아주 깊은 관계를 유지하................

내 주변엔, 교수, 목사, 의사, 방송인, 변호사, 비즈니스 맨, 선교사등 아주 깊은 관계를 유지하는 멘토들이 있다 . 그들은 모두 나의 엑티브 멘토 들이다. 물론 한국 사람도 있고, 미국 사람도 있으며, 브라질 사람도 있다. 내가 직접 멘토가 되어달라고 요청했고 그들은 기꺼이 그 바쁜 시간을 쪼개어 나에게 매우 유익한 조언을 전세계에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 꼴로 해준다. 그중에는 시카고에 사는 나보다 10살이상 어린 멘토도 있다. 전화로, 메시지로, 이메일로, 얼굴을 맞대고 조언을 해주는 엑티브 멘토들이다.

전세계 사방에서 존경받고 있는 리더들인 그들이 내게 기꺼이, 아낌없이, 멈춤없이, 가감없이 그것도 공짜로 조언을 해주며 공통적으로 내게 직접 해준 말이 있다. "영기야 너는 teachable 해, 그리고 너는 귀를 크게 열고 우리가 말해주는 것을 신뢰하고 매우 진심으로 심각하게 듣고있다는 사실을 우리가 느끼고 확신할 수 있게 해줘. 더욱더 즐거움으로 너를 아끼며 멘토링을 할 수 있어, 왜냐하면 우리는 네가 실수하면서도, 멈추지 않고, 변화하고 성장하며 열매를 맺는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야"

하나님과 더불어 이러한 멘토들 덕분에 내 삶은 더 깊고 넓어지고 자유로와진다. 나는 평생동안 멘토를 두고 살것이다.

by Y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