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22, 2022

마귀가 하는 일

마귀가 매일매일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인간들의 마음과 생각 그리고 입술에 가까운 사람들과 동료, 가족, 환경에 대해 부정적인 씨앗을 뿌리는 것입니다.


그 작은 생각이 자라기 시작할 때 그것이 어디로부터 왔는지 분별하지 않고 방치하면, 그 생각은 마치 고삐 풀린 망아지처럼 마음속을 뛰어다니며 그동안 쌓아놓은 기도의 벽을 쉽게 허물어 버리기도합니다. 또한 신뢰하고 믿어주고 기다려야할 가족과 동료들을 의심하고 판단하고 미워하게 만들어 버립니다.

그러니 매일매일 순간순간마다 깨어서 우리는 내 속의 생각이 어디로부터 온 것인지 분별해야합니다. 그 생각과 마음 그리고 말이 하나님으로부터 온 것인지, 아니면 마귀로부터 온 것인지, 또는 나 자신과 세상으로부터 나온 생각, 마음, 말인지 깨어서 겸손하게 분별해야합니다.

이 중에서 가장 위험한 것은 바로 마귀로부터 온 생각, 마음, 그리고 말입니다. 왜냐하면 마귀로부터 온 것은, 살리는 것이 아닌 죽이는 것이며, 생명의 빛이 아닌 어둠이자 거짓말이며, 반드시 이간질과 분열의 열매를 맺기 때문입니다. 비단 분별력 없는 믿음이 약한 사람뿐만 아니라, 심지어 영적으로 민감한 목사 일지라도 방심하면 마귀로부터 온 생각과 마음, 말을 얕잡아 보고 방치 하기도 합니다.

그러니 우리는 스스로 자만하지 말아야합니다. 그저 오늘 처음 성령충만하고 믿음 생활 시작한 것처럼 겸손하게 그러나 매우 날카롭게 깨어서 내 생각, 마음, 말을 분별해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온 생각, 마음, 말이 내 삶을 채우고 내 입술을 채우고 내 관계를 채우고 아내와 자녀 동료 그리고 이웃들에게 흘러가도록 간절히 기도해야합니다. 내가 오늘 그렇게 살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해야합니다. 아멘.

by YKKim

No comments:

Post a Comment